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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세금계산서용공인인증서카테고리 없음 2022. 1. 22. 04:24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안녕하세요! 오늘 특별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전자세금계산서와 관련된 내용인데요.사업자분들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받으려면 인증서가 있어야죠~ 그래서 오늘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에 대해 집중적으로 탐구해보겠습니다!
여기는 사업자분들뿐만 아니라 연말정산 때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사이트입니다.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을 받으면 이곳에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습니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전자세금계산서 관련업무 및 국세환금, 세금신고, 납부와 현금영수증과 관련된 업무를 모두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공동인증서라고 했는데 공동인증서는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로 나뉩니다.
개인인증서는 주민등록번호를 기준으로 사업자인 증서는 사업자 번호를 기준으로 하여 발급되는 공동 인증서입니다.개인인증서는 또 용도제한용과 범용인증서로 나뉩니다.사업자인 증서도 용도 제한용과 범용 인증서로 나뉩니다.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을 받을 경우에는 용도제한용으로 인증서를 발급받아도 되지만 한 가지 용도로만 인증서를 사용하는 경우는 거의 없잖아요.그런 분들은 범용인증서를 이용하면 더욱 편하게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사업자 범용 인증서에 대해서도 설명하겠습니다.전자세금계산서 조회 및 발행부터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입찰 및 계약이 가능합니다.인터넷뱅킹도 물론 가능합니다!국가과제, R&D, 사업비 관리도 범용 인증서 하나로 모두 가능합니다!
사업자 범용 인증서는 인증서가 필요한 모든 곳에 사용할 수 있으니 하나 발급받는게 좋을 것 같아요.
범용 인증서 전문 발급 사이트가 있는데요한국범용인증센터라는 사이트입니다. http://www.certbiz.com?src=viral&kw=00052B
한국범용인증센터 | 개인법인 기업사업자범용 공인인증서 전문 발급 기관
기업 사업자범용 공인인증서를 개인법인 사업자 대상으로 1년형, 2년형, 3년형 할인된 금액을 온라인 신청부터 발급까지 전문 상담원이 지원합니다.
www.certbiz.com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 모두 범용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필요한 지문보안 토큰도 이곳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금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는 최대 40%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는데요.1년형을 이용하시면 100,000원에서 20% 할인된 요금인 000원에 인증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2년형은 25%할인된가격인 150,000원으로 증명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년형은... 맙소사! 40% 할인된 가격인 180,000원에 인증서 이용 가능합니다3년형 이용시가 가장 큰 특전이므로 3년형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겠지요?
한국 범용 인증 센터에서는 2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두 서비스는 서류를 제출하는 방법에 있어 가장 큰 차이가 있습니다.
먼저당일발급서비스에대해살펴볼까요?당일발급서비스는 신청자가 기관에 방문하여 서류를 제출하는 서비스입니다.전국 16개소의 기관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전국 각지에 기관이 있기 때문에 근처에서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합니다만, 중간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 시간이므로 점심 시간은 피해서 와 주십시오.
나머지 하나의 서비스인 액세스 서비스에 대해서도 알아봅시다! 액세스 서비스는 우체국이 신청지에 방문하는 서비스입니다.신청자는 우편배달부에게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그러면 우체국 직원이 신청자에게 발급 안내장을 전달하게 되는 것입니다.
평일 오전 11시 이전에 신청한 경우 다음날 우체부가 방문합니다.평일 오후 11시 이후 신청 시 1~2영업일 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인증서 발급 절차에 대해서도 알아봅시다!신청서를 먼저 작성하세요.모바일이나 PC로 연결 후 신청서를 작성하여 요금을 납부하시면 됩니다.다음에 서류를 제출하세요. 마지막으로 인증서를 발급해 주시면 됩니다.
너무 쉽죠?
신청서 작성 단계입니다.신청 정보의 예를 들었습니다.사업자등록증에 거의 있는 내용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작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사업자등록번호, 업태, 종목 등은 사업자등록증에 있는 내용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서류를 제출하시면 됩니다.대표자가 직접 제출하는 경우 신청서 원본과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본 표가 필요합니다.
대리인이 대신 제출하실 경우 인감도장날인이 포함된 신청서 원본과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리인 신분증 사본 표와 3개월 이내에 발급된 인감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제출자에 따라 필요한 서류는 다르겠죠?이점에주의해서서류를준비해서제출해주세요.
서류를 취합하셔서 제출하시면 발급 안내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이 발급 안내장에 근거하여 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사업자명, 등록일시, 인증서의 종류, 유효기간… 그리고 참조번호와 인가코드가 있습니다.
우리가 주목해야 할 부분은 뒷부분입니다! 그것은 참조 번호와 인가 코드입니다.발급 안내장 참조 번호와 인가 코드를 입력하시면 공동 인증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범용 공동인증서 발급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배너를 눌러 주세요.사용자의 다양한 리뷰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