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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발급방법 재직증명서 양식 찾다가 알게 돼카테고리 없음 2021. 11. 2. 07:51
총 150만원의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중 100만원을 받아 추가 50만원을 신청하려면 본인 계좌 입력란에 이번에는 카카오뱅크가 없습니다.
서둘러 사무실 근처에 있는 신협에 전화를 걸어 물었더니 이번엔 통장 개설 목적을 증명할 서류가 필요하다고 한다.
네이버에 재직증명서 양식 및 발급방법을 검색하시면 인터넷 발급(?) 이게 뭔가요?재직증명서 발급받을 수 있다고? 정말? 그래서 알아봤어요
재직증명서 웹 발급방법 중 하나인 인터넷을 검색하여 찾은 재직증명서 양식은 파일에 첨부합니다.검색결과에 인터넷 발행이라는 포스팅이 많았어요.인터넷으로? 궁금했어요 낚시 메시지인가? 국민연금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연금가입증명서 발급방법에 대해 설명하였습니다역시 뭔가 잘못됐다고 생각했어요근데 아니더라고요
재직증명서는 현 직장에 근무하면서 일정한 소득이 있음을 증명하는 서류입니다.금융기관 통장 개설 및 카드, 대출, 공공기관 여권, 비자 발급 등의 신용 및 본인 신분 확인 용도로 사용합니다.물론 재직증명서는 발급해 드릴 수 없습니다.그런데 이것을 일체적으로 인정하는 서류가 있었습니다.그건 4대보험가입증명서!!! feat. 4대보험가입증명서 이직을 준비하고 필요한 재직증명서를 발급받으면 회사에서 서류를 발급받을 것이 뻔할 것입니다.그런데 재직증명서를 인터넷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니 편리하네요.
4대 보험가입증명서, 국민연금공단 발급방법 재직증명서는 말 그대로 어느 직장에 다니는지를 증명하는 거죠.일반 소상공인도 피해갈 수 없는 것이 4대 보험이기 때문이다.회사에 다니고 급여 소득이 있다면, 모두 4 대 보험에 들어 있다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바로 이 국민연금공단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4대 보험가입증명서가 재직증명서를 대체할 수 있다고 판단합니다.
모르는 창구의 직원이 있으면 대체 서류가 가능하다고 가르쳐 주시면 괜찮습니다.
본인확인을 위한 공인인증서를 준비하여 국민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자주 찾는 민원서비스 메뉴로 이동하세요.
순서는 이렇습니다.자주 가는 서비스 > 개인서비스 > 가입증명서 발급대체서류인 등록증명서 발급버튼을 클릭합니다. 재직증명서를 대체할 인터넷 발급 방법을 이미지 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화면이 바뀌고 개인 로그인 중 공인인증서에 로그인이 뜨면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버튼을 누릅니다. 많이 봤던 화면이죠? 인증서 위치를 선택하고 본인 공인인증서를 선택한 후 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화면을 스크롤하면서 보시면 총 2개의 체크박스가 있습니다.'동의합니다'를 체크하시고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국민연금 가입내역이 훨씬 아래에 표시됩니다. 이곳에서는 전직 및 신원증명을 위해 재직현황이 필요하므로 가입한 모든 내역이 아닌 스크롤하여 아래로 내려가시면 "프린터 발급" 또는 "팩스발송" 버튼이 보입니다.
가입 증명서를 프린터로 인쇄하거나 지정 팩스 번호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정말 끝이에요발급 유형은 앞서 한국어 증명서를 선택했기 때문에 고정되어 있으며, (영문 증명서가 필요한 경우 영문으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발급 용도를 선택해주세요. '전개' 메뉴를 클릭하여 개인 확인용, 공공기관 제출용, 금융기관 제출용으로 구분하여 선택합니다. 확인버튼을 누르면 등록증명서 출력화면이 나타납니다.팩스 전송 버튼을 누르면 조금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왼쪽 맨 위에 보시면 프린터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로컬 프린터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타나고 등록 증명서가 출력됩니다.
# 재직증명서 발급방법 # 재직증명서 양식